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기억의 속임수로 인한 진부한 기억

카테고리 없음

by 브라우니호랑이 2020. 6. 2. 18:47

본문


이 기억의 속임수로 인한 진부한 기억



당신이 당신의 정신 기억 은행들에 제출했다고 생각했던 것들을 기억하지 못하는 것은 좌절스럽고 짜증날 수 있다.


기억의 바다에서 잃어버린 정보를 되찾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기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조언을 찾기 위해 계속해서 읽으세요.




일하거나 공부하는 시간마다 최소한 5분씩 휴식을 취하여 정신이 원기 회복될 수 있도록 하라.


이것은 당신이 중요한 문제를 더 효과적으로 보관하는 것을 더 쉽게 한다.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쉬운 방법은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다.


당신이 주의를 기울이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마음은 방황하고 정보를 효율적으로 흡수하지 못하고 있을 수도 있다.


누군가가 중요한 정보를 전달하고 있을 때, 그들에게 당신의 관심의 모든 힘을 주기 위해 일치된 노력을 하라.


주의력을 유지하고 자신이 배우고 있는 것을 정신적으로 복습하라.




기억하는데 도움을 주기 위해 집 주변에 메모를 남겨야 한다고 해서 당황하지 마라.


그러면 노트들은 당신의 열쇠, 전화기 또는 컴퓨터를 위해 지정된 장소에 놓일 수 있다.


당신은 이 노트들이 당신을 궤도에 올려놓을 것이고 당신이 업무와 약속을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공부하고 있다면, 기억력을 향상시키기 위해 할 수 있는 일 중 하나는 여러분이 공부할 때 다른 영역으로 바꾸는 것이다.


환경의 변화는 마음을 새롭게 하고, 장기적인 기억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든다.


당신은 일단 뇌가 당신의 위치 변화를 알아차리면 잠에서 깨게 될 것이고, 일단 깨어나면, 당신의 뇌는 더 효과적으로 정보를 기억으로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건강한 사회생활을 유지하는 것은 실제로 더 날카로운 기억력을 촉진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을 경계하게 하고, 당신의 기세를 높이는데 효과가 있다.


만약 여러분이 우울하거나 외로움을 느낀다면, 여러분의 뇌는 제대로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친구들과 자극적인 대화를 나눌 때, 이것은 여러분의 마음을 강하게 유지시켜주고 기억력을 향상시켜준다.




기억력 향상에 도움이 되도록 인삼차를 마셔라.


연구에 따르면 인삼을 복용하는 것이 정보를 배우고 유지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한다.


그것은 또한 당신의 전반적인 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다.


기억력 감퇴에 도움이 되도록 녹차도 마시기 시작해야 한다.




노화의 가장 파괴적인 영향 중 하나는 종종 일어나는 기억력의 손실이다.


처방약은 특정한 경우에 효과가 있는데, 특히 기억력 상실이 치매와 같은 심각한 문제와 관련이 있다면 도움이 된다.




다른 사람에게 이야기를 다시 들려주는 것은 여러분 자신의 기억력을 향상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기억하고 싶은 어떤 사건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사람들과 이야기하라.


이야기를 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기억하기가 쉬워질 것이다.


이렇게 하면 세부 사항을 마음에 새기는데 도움이 되어 잊기가 더 어려워질 것이다.




이 조언들은 당신이 필요할 때 기억 속에 있는 정보를 기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명시되어 있었다.


바라건대 이 조언들이 당신이 단지 그것을 하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


그것은 당신이 모든 것을 잊어버렸을 때보다 훨씬 더 쉽고 덜 좌절감을 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