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 최적화

카테고리 없음

by 브라우니호랑이 2020. 6. 2. 18:46

본문


검색 엔진이 사이트를 찾을 수 있도록 사이트 최적화



그래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의 SEO를 개선하기로 결정했다.


정말 멋지다! 하지만, 여러분은 그 주제에 대한 엄청난 양의 정보에 너무 겁을 먹어서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확신할 수 없을지도 모른다.


조바심 내지 마라.


SEO 조언이 왔다! 아래에서는 시작하기 위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당신의 사이트의 SEO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할 때, 당신은 인내심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인간과 검색 엔진 둘 다와 명성을 쌓는 데는 시간이 걸리지만, 당신의 노력은 결국 결실을 맺을 것이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새로운 것이라면, 당신이 더 많은 사이트 트래픽을 얻는 데 수개월이 걸릴 수도 있다.


오프라인 사업과 마찬가지로 사이버 사업의 명성도 높이는데 시간이 걸린다.




비즈니스에서 몇 년의 경험을 보유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최선의 결정을 하기 위해 어떤 위험이 개입되어 있는지 알고 싶을 것이다.




경쟁사의 웹 사이트 소스 코드를 살펴보십시오.


이를 통해 다른 사람들이 SEO와 키워드를 어떻게 활용하고 있는지 알 수 있다.


같은 일을 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지만, 한두 가지를 배우게 될 것이다.




사람들의 머릿속에 쉽게 박힐 수 있는 관련 도메인 이름을 구입해야 한다.


말하기 쉽고 기억하기 쉬운 도메인 이름을 갖는 것은 사람들이 유튜브와 같은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당신의 특정 웹사이트로 직접 당신의 콘텐츠를 더 잘 추적할 수 있게 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다른 페이지의 URL 이름을 만들고 있다면, 거미는 특정 언어를 식별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는 것이 중요하다.


이것은 검색 엔진에 큰 혼란을 일으키므로 주의하고 모든 URL에 대한 관련 이름을 설정하십시오.




사람들을 당신의 사이트에 올리기 위해 당신이 하는 것만큼 당신의 사이트에 사람들을 계속 머무르게 하는 것에 집중하라.


이것은 차례로 당신의 PageLank 번호에 도움이 될 것이다.


점점 더 많은 증거가 시청자가 웹사이트를 보는 데 소비하는 시간(Quantcast 점수 및 기타 척도당)이 페이지 순위를 증가시킨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정보는 Quantcast 점수 같은 지표에 따른다.


포럼, 블로그, 회신할 수 있는 게시물들은 모두 관심을 쌓기 때문에 방문자들의 사이트 이용 시간을 늘릴 수 있는 좋은 수단이다.




검색 엔진 최적화를 최대한 활용하려면 웹 사이트를 설명하는 사이트 맵이 필요하다.


거미는 사이트 맵을 통해 당신의 모든 사이트에 더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사이트가 특히 크다면, 당신은 여러 개의 지도가 필요할지도 모른다.


지도에 100개 이상의 링크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일부 사람들은 웹사이트의 댓글 태그에 키워드를 추가하면 그들의 가시성이 높아질 것이라고 믿는다.


대신 사이트 내의 콘텐츠에 집중하십시오.




당신의 웹사이트는 다양한 청중들이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


사용자가 글꼴을 원하는 크기로 변경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것과 같은 대화형 기능을 웹 사이트에 추가하면 온라인 평판을 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독자와 검색 엔진 모두에 맞게 사이트를 최적화하십시오.




웹 사이트를 매일 또는 가능한 한 자주 업데이트된 컨텐츠와 함께 신선하고 관련성이 높은 상태로 유지하십시오.


하루에 또는 일주일에 얼마나 많은 이야기를 출판할 것인지 목표를 설정하고 그 목표에 전념하십시오.


검색 엔진은 새로운 콘텐츠를 거의 또는 간헐적으로 생산하는 웹 사이트보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게시하는 웹 사이트에 더 높은 가치를 둔다.


만약 당신의 웹사이트가 계속해서 새로운 정보로 업데이트된다면, 당신은 더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애드브라이트나 애드워즈 같은 온라인 광고에 투자해 보십시오.


검색 엔진 최적화로 인해 순위가 크게 상승하지 못할 수 있다.


이러한 유형의 광고주들은 더 많은 히트곡을 얻기 위해 무엇이 필요한지 알고 있다.


구글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엄청난 숫자들을 가져올 수 있다.




웹 사이트를 현명하게 최적화하려면 캡션을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사이트에 대한 가시성이 향상되어 더 많은 판매로 이어질 수 있다.




당신은 복수의 키워드를 입력함으로써 검색 엔진 적중 횟수를 증가시킬 수 있다.


키워드는 많은 검색엔진이 활용한다.


키워드 "account"를 선택하면 "accounting"이나 "account"와 같은 대체 형태의 단어가 검색 엔진 결과에 자동으로 포함되지 않을 수 있다.


-ing 또는 -ly와 같이 더 긴 형식의 단어를 사용하여 키워드 파생을 활용하십시오.




이제 몇 가지 도움이 되는 팁이 있다.


검색 엔진에 맞게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려면 이 문서의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너는 이 글을 인쇄해서 나중에 다시 읽을 수도 있어.